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고잉그레이] 자주 하는 질문!
인핸스뷰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9-1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70

고잉그레이 제품에 대해 자주 하는 질문을 모아봤어요!


한 눈에 보는 고잉그레이 궁금증 풀기!!!! 두둥!!


Q. 매일 사용해도 되나요?

A. 네, 고잉그레이는 까다로운 이브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혀 자극이 없습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데일리로 사용하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Q. 얼마만에 효과가 나타나나요?

A. 고잉그레이는 사용 후 바로 효과가 나타납니다. 하루 20분의 시간으로 컬러케어가 되시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손에 착색 되나요?

A. 샴푸 사용 후 바로 헹구어 내시면 묻어남이 없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트리트먼트는 제품 특성상 일회용 장갑을 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손에 묻었을 시 바로 닦아 내시면 

   되며, 손톱이 길 경우 손톱에 착색이 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베개나 옷 카라에 묻어나나요?

A. 묻어나지 않습니다. 사용 후 깨끗이 헹구어 내시고 마무리 하시면 수건 및 베개, 옷에 추후 묻어남은 없습니다.



Q. 제품의 용량 및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샴푸 300ml -10.14 fl.oz. 트리트먼트 60ml-2.02 fl.oz.이며, 유통기한은 개봉 후 12개월입니다. 고잉그레이 샴푸는 23년 11월 30일까지이고 트리트먼트는 23년 12월 17일까지 입니다.



Q. 트리트먼트 한 개로 얼마나 사용하나요?

A. 한 개 기준 짧은 남성모발, 단발 여성의 경우 뿌리기장까지 사용가능 합니다. 모발의 양과 모질 등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는 있습니다. 



Q.  컬러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A.  고잉그레이 컬러의 예시를 보여드리기는 하지만 새치의 양과 모발의 양, 형태, 연령대 등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클리어블랙과 머쉬룸브라운을 섞어 사용하셔도 되고, 

    더 진한 컬러를 원하신다면 시간을 늘려 방치하시거나 주기를 늘려 본인에게 맞는 컬러를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임산부도 사용가능한가요?

A.  화학적 작용 없이 안전한 포물러 이긴 하지만, 그래도 6개월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답글을 달아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