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색 빠짐?
인핸스뷰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10-2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05


[ Original Message ]

1. 일반 염색은 잘라내지 않는 이상 영구적이잖아요

고잉그레이는 트리트하고 시일이 지나면 원래 머리색으로 완벽하게 돌아오나요? 아님 영구염색만큼은 아니지만 희미하게라도 남아 있나요?

- 고잉그레이는 큐티클을 손상시키며 부착되는 방식이아닌, 양이온과 음이온을 이용하여 컬러를 모발에 부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평균2주정도 지속되며 모발에 따라 컬러 지속 주기는 각각 다릅니다. 또한 완벽하게 원래 머리를 지켜주어 2주이상 사용을 하지 않고

  일반 샴푸,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시 컬러는 원래 컬러로 돌아옵니다.



2. 만일 말끔하게 빠진다면 사람마다 편차는 있겠지만 대략 몇일(몇달) 정도 소요될까요?

- 2주이상 사용을 하지 않고 일반 샴푸,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시 컬러는 원래 컬러로 돌아옵니다.


3. 샴푸와 트리트는 염색처럼 2~3주에 한번만 하면 되나요? 아니면 매번 감을때마다 사용해야 하나요?

- 샴푸는 컬러 지속기간을 길게 도와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2-3번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트리트먼트는 평균 주기가 2주이기 때문에 컬러케어가 필요하실때 2주마다 한번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건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기 때문에 데일리로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원래 사용하시던 제품들과

  함께 모발에 맞는 주기를 찾아 컬러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4. 샴푸하고 반드시 바짝 말린 다음 트리트하나요? 아님 타올드라이 정도? 샴푸후 바로 물 뚝뚝 흐르는 상태에서 트리트는 효과없나요?

- 트리트먼트 제형이 꾸덕하게 점성이 높은 제형이기 때문에 타올드라이 정도 하고 사용하시면 제형이 모발에 고르게 도포되어 바르기 쉬우실 겁니다.

  샴푸 후 바로 하시면 모발에 수분이 차있어서 컬러 부착이 더딜 수 있으니 타올드라이를 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머리가 기신분들은 뿌염하실때 꼬리빗을 이용하여 빗으며 도포해주시면 좋습니다.


5. 만일 바짝 말려야 한다면 밤에 샴푸하고 담날 아침에 트리트만 해도 되나요?

- 바짝 말라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셔도 되지만 컬러가 잘 부착되게 하려면 모발에 살짝 물을 뿌리고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