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인핸스뷰티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인핸스비,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문화 마케팅
인핸스뷰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1-0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4

인핸스비,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문화 마케팅

고잉그레이·오캄·크리스앤릴리 등 대표 브랜드 내세워 컬래버레이션




인핸스비가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함께 오는 2월 13일까지 문화 마케팅을 이어간다.
▲ 인핸스비가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함께 오는 2월 13일까지 문화 마케팅을 이어간다.

인핸스비(대표 노석지)가 세계 최고의 발레리노를 꿈꾸는 가장 아름다운 도전과 희망을 전하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함께 연말연시 아름다움과 동시에 감동을 선사하는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웰에이징 브랜드’를 지향하는 ‘고잉그레이’를 통해 비건 컬러 헤어케어 시장을 새롭게 카테고리화 하고 있는 인핸스비는 연극계의 대배우 박정자 씨가 출연하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분야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공연·문화 예술계를 격려·지원하고 새로운 도약과 문화활동 욕구 충족을 위해 문화 마케팅에 힘을 싣고 있는 것.

 

방역정책 강화로 문화 단절과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차원에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는 인핸스비의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오캄’, MZ세대를 위한 순한 성분의 쁘띠 브랜드 ‘크리스앤릴리’를 전달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뮤지컬 빌리엘리어트는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도전과 꿈을 이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 꿈을 위해 역경에 맞서 싸우는 빌리, 그리고 그 가족의 유쾌하고 가슴 따듯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오는 2월 13일까지 대성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인핸스비와의 컬래버레이션도 계속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